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근 뜨는 게임 배틀그라운드에서 1위를 하다..
    생활 이야기 2017. 5. 8. 13:20
    반응형


    최근들어서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는듯 합니다. 저또한 이 게임에 대해서 아는 바가 전혀 없었지만 아는 형이 이 게임을 사주셔서 게임을 플레이 하게되었는데 아직 얼리엑세스 버전치고는 매우 완성도가 높은 게임인것 같습니다.


    다만 얼리 액세스 버전인지라 높은 사양을 요구함에도 불구하고 그래픽이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닙니다. 


    또한 서버의 경우에도 최적화면이나 노하우가 없어서인지 아쉬운 부분이 많은편입니다. 


    서버는 아마존 웹서비스(AWS)를 사용하고 한국의 경우 아시아 서버를 이용하므로 꼭 한국사람들과 만난다는 보장이 없고 중국인, 일본인등의 다양한 국적의 아시아 사람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타이완 남바완 #1......)


    우선 게임이 시작되면 100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가 진행되는데 템 파밍을 하며 서서히 좁혀오는 전투지역으로 속하면서 적들을 사살하거나 도망(?) 다니는 플레이를 하는 게임입니다.




    기존 FPS게임에 익숙하신 사람들은 총을 집어들고 난사하는 경향을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고 아직도 습관이 버려지지가 않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총 한발한발이 나의 위치를 알려주는 약점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굉장히 신중하게 총을 쏴갈겨야합니다..


    기본적으로 1명으로 혼자 플레이하는 SOLO, 2명으로 플레이하는 DUO, 그다음으로는 4명으로 플레이하는 SQUD가 있는데 전부 나름의 플레이하는 맛이 있어 혼자 있을때에나 사람이 많을때에나 상관없이 재미있게 즐길수 있던것 같습니다.


    향후 맵이 추가된다는 말도 있고 4~5월달들어서 대대적인 업데이트들을 통해서 기존에 있던 문제들을 보완하고 있는것으로 보이는데요. 제일 빠르게 처리되었으면 하는점은 서버의 최적화문제 인듯합니다. 하지만 이부분은 아무래도 아시아 서버를 이용할경우 한국 유저들뿐만아니라 아시아권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이므로 어쩔수 없이 서버 지연이 발생할수 밖에없습니다. 이부분은 추후에 따로 중국서버만을 개설하던지, 데디케이트 서버를 지원하는 방식으로도 제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